인도 콜카타 정희중 선교사님 소식~!

  노회갤러리


노회 사진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인도 콜카타 정희중 선교사님 소식~!

김정석 1 4164 0
인도 콜카타 정희중 선교사님께서 3월 사역 소식을 저희에게 보내 주셨습니다~!


선교사님 가족과 동역자들과 그 사역을 위해 함께 중보 기도하길 원합니다.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출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요 16:3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아버지, 정희중 선교사님을 지키시고 또 신실하게 인도하셔서 인도 콜카타 사역을 성공적으로 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정 선교사님과 그 가족들의 헌신과 섬김을 통해서, 인도 콜카타 지역에서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이 높여지길 간구합니다. 또한 간절히 바라고 간구하옵기는, 우리 선교사님과 가족들을 코로나 19 사태에도 건강을 굳게 지키시고 동역자들을 능력의 팔로 붙잡고 그 사역에 큰 성령의 기름을 부으셔서,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고 아버지의 거룩한 이름만을 더욱더 선포하게 하시옵소서. 어떤 환경과 처지와 상황 속에서도, 선교사님의 믿음을 굳건하게 붙잡으려서 늘 이기게 하시고 승리하게 하셔서 십자가 부활 복음을 널리 선포하도록 사용하여 주시옵소서. 먼저 가서 일하시고 섭리하시고 주장하시는 여호와 하나님만을 믿고 의지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 선교사님 사역을 통해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 Comments
박종만 2020.04.19 16:32  
세계적인 유행인 코로나19의 영향에도 꿋꿋하게 이겨내는 정희중 선교사님 가족 현지에계시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힘내세요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