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화교회 설립 64주년 기념 및 교회 보수 감사 예배

  노회갤러리


노회 사진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원중화교회 설립 64주년 기념 및 교회 보수 감사 예배

김정석 1 4571 0
수원중화교회 설립 64주년 기념 및 교회 보수 감사 예배를 올렸습니다. (2019년 9월 7일 오후 4시) 주님의 은혜로 수원시청에서 본 교회가 소재하고 있는 지역을 '수원 종교문화의 거리'로 지정 후 수천만 원의 시 예산을 투자해서 교회 내부와 교회 외부 및 진입부 도로 등 환경 개선을 해 주었습니다.
1955년 7월에 수원의 화교들에 의해 설립돼서 64년 간을 지키고 보호하시고, 중국 선교와 세계 화교권 복음화를 위해 귀하게 사용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 예배 때 축하 화환을 보내주신 한서노회 김기출 노회장님과 함께 축하해주신 노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날,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의 은사님인 김학관 역사신학 교수님께서 오셔서 중국어로 설교해 주시고, 세계태권도선교연맹 명예 총재 오세영 목사님, 중동선교회 본부장 홍계현 목사님, 수원신학교 김미선 교수님, 부산 중화교회 추이밍언 전도사, 영등포 중화교회 피아오 시위엔 목사님과 친구 목사님 등이 오셔서 기도해 주시고 축사와 축하를 해 주셨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중화교회가 수원 지역 중국인 사회를 잘 섬기고 경기대, 경희대, 아주대, 나사렛대 중국 유학생들에게 복음을 더 잘 전하고 양육하여 주님을 따르는 군사들로 세우길 기도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니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고전 15:57-58)
"感谢神,使我们藉着我们的主耶稣基督得胜。所以我亲爱的弟兄们,你们务要坚固不可摇动,常常竭力多作主工,因为知道你们的劳苦,在主里面不是徒然的。"(哥前 15:57-58)

1 Comments
이영풍 2020.02.19 22:04  
수원 중화교회는 한서노회 김정석 목사님께서 담임하고 계십니다.